본문 바로가기
카사요 소식

전기차 비교도 이제 카사요로 간편하게

by 카사요 2023. 10. 20.

오늘은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기차에 대한 정보 제공해 드리며 관리  주의 사항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차는 내연 기관의 자동차에 비해 전기차는 고장이 적고 유지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렇다고 방치한다면 고장으로 이어질  있습니다.

 


관리 비용 줄고 교체 주기 늘었지만 꾸준한 점검 필요

물론 동력장치 역할을 하던 엔진과 변속기가 구동모터와 감속기로 전환되었기에 일정 기간마다 관리해 줘야 했던 엔진 오일이나 부품 교체 비용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대신 감속기를 일정 관리해 줘야 하는데 기존 내연 기관에 비해 오일의 교체 주기가  것이 특징으로 6~12 km 사용하고 교체할 것을 기술자들은 권장하는 현황입니다.

 

브레이크의 경우에도 물리적 부담이 줄어들기에 교체 주기를 길게 가져갈  있는데 사용자의 안전과 직결된 사항이므로 정기적인 점검은 필요합니다.

 


각 브랜드 공식 딜러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카사요

카사요에서 신차를 사는 경우 현업에 종사중인 딜러를 통해 1:1  브랜드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에 관한 설명 들을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를 처음 접하는 분들의 경우 전기차 관리나 특징에 대해서 모르시고 접근하는 경우가 많기에 모르시는 사항을 질문하는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필요한 내용에 대한 숙지가 끝난 이후에는 신차 견적 비교를 통해 절차를 진행하시면 되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차량의 경우 내차팔기 서비스로 처분할  있습니다.

 

 과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해 드리자면 사용자가 본인의 차량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올리게 되면 현업에 종사중인 전국의 딜러가 경매 입찰 방식을 48시간 이내에 진행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중고차 시세가 결정되고 이중 원하시는 금액을 제시한 딜러를 선택하여 통화를 진행하여 카운슬링 받은  결정하면 됩니다.

 

신차를 새로 가지면서  차를 처분하는 간편한 통합 플랫폼 카사요를 통해 합리적인 선택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